본문 바로가기
IT제품정보

QCY H4 헤드셋 리뷰 - ANC와 저지연 모드를 갖춘 고품질 음질의 헤드셋

by 푸르네❤️ 202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QCY H4 헤드셋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QCY H4 헤드셋은 QCY의 최신 헤드셋 모델로, ANC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저지연 모드를 갖춘 고품질의 음질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이 헤드셋을 한 달 동안 사용해 보았고, 그동안의 사용 경험과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먼저, QCY H4 헤드셋의 디자인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헤드셋은 고품질의 소재와 공법으로 제작되어 헤드셋 전체가 매우 내구성이 있고 편안합니다. 헤드밴드와 이어 컵의 연결 구조가 크로스오버 도킹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헤드폰의 모든 버튼 및 인터페이스가 우측 하단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헤드셋을 착용하거나 벗을 때 더욱 간편하고 안정적입니다. 또한, 이어 컵의 크기와 모양이 귀에 잘 맞아서 착용감이 좋습니다. 이어 컵의 쿠션도 부드럽고 탄력 있어서 장시간 사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습니다. 헤드셋의 색상은 검은색과 화이트색 두 가지가 있으며, 저는 화이트색을 구매했습니다. 화이트색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다음으로, QCY H4 헤드셋의 음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헤드셋은 하이레스 골드 인증을 받아 고해상도 음질로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볼 때 사람의 목소리와 악기의 소리를 더욱 실감 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헤드폰은 저음에서도 매우 강력하여 더욱 충격적인 사운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팝 음악과 클래식 음악을 듣는데, 이 헤드셋으로 듣으면 각각 다른 장르의 매력을 잘 살린 음질이라고 생각합니다. 팝 음악은 비트와 리듬이 잘 드러나고, 클래식 음악은 섬세하고 부드러운 멜로디가 잘 전달됩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도 배우들의 대사와 배경음이 잘 구분되어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그리고, QCY H4 헤드셋의 ANC 기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ANC 기능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음질을 개선하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기능입니다. QCY H4 헤드셋은 소음 쪽에 레인지 후드, 길거리, 지하철, 버스 및 기타 상황에서 43dB 심층 혼합 능동 ANC 소음 감소 기술을 사용하여 우수한 소음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이 헤드셋을 사용하는데, ANC를 켜서 노이즈를 줄인 후 확실히 소음이 더 적습니다. 헤드폰 어플을 조합하면 4가지 다른 소음 저감 모드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음 저감 깊이는 개인의 요구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 모드와 야외 모드를 주로 사용하는데, 각각 다른 주파수의 소음을 잘 차단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QCY H4 헤드셋의 배터리와 저지연 모드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헤드셋은 배터리 용량이 600mA로 가장 크며, ANC 기능을 켜거나 끄는 경우에도 가장 긴 재생 시간을 제공합니다. ANC를 끄면 70시간, 켜면 60시간의 재생 시간을 가집니다. 저는 한 달 동안 사용해도 한 번만 충전했습니다. 충전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저지연 모드는 게임이나 동영상 시청 시 오디오와 비디오의 동기화를 더욱 정확하게 맞춰주는 기능입니다. QCY H4 헤드셋은 블루투스 5.2 버전을 지원하며, 저지연 모드 시간이 0.08초로 가장 짧습니다. 저는 게임을 좋아하는데, 이 헤드셋으로 게임을 할 때 소리가 바로바로 들리고 화면과 잘 맞아서 더욱 재미있습니다.

이상으로 QCY H4 헤드셋에 대해 소개하고 리뷰하였습니다. QCY H4 헤드셋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ANC 기능과 저지연 모드를 갖춘 고품질의 음질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헤드셋의 가격은 판매처와 할인 혜택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12,700원에서 141,600원 사이입니다. 가장 저렴한 가격은 [Qoo10]에서 12,7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가장 비싼 가격은 [11번가]에서 141,6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판매처의 가격은 [다나와]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